우메나오 앓이 겸 개인적인 동인해석 ㅜㅜ?

 

 

원래 다이에이를 본건 작년 7월 쯤이었는데 만화책을 1권부터 37권? 까지 한번에 몰아보느라 사실 가을대회부터는 거의 집중을 못하고 봐서 ㅜㅜ 에이준 입스의 임팩트도 넘 컸곸ㅋㅋㅋㅋㅋㅋ 암튼... 처음 봤을땐 바로 치이지 않았음

 

근데 올 1월에 지인들이랑 놀다가 최근권을 다시 보고 다이에이에 새롭게 치였고... 새롭게 치인 김에 처음부터 다시 볼까~ 하다가 31권부터 나오는 "내 3년을 너에게 주겠어" 에 제대로 치여버리 ㅎㅎ...

 

일단 내 취향은 무조건 오른쪽이 예뻐야 하는 그런..^_^....

 

 

모 님의 말대로 저 포스는 진짜 3년이 뭐야 30년은 족히 사귄 부부아님 ㅜㅜ?

저거 뿐만이 아님 ㅜㅜ 우구모리 나오는 분량 전부다 아주 우메나오가 절절 끓어ㅜㅜㅜㅜㅜㅜㅜ

우메는 자기를 나오의 장기말이라고 표현함 ㅜㅜ 우리는 그거면 충분해, 이러면서ㅜㅜ

그리고 저 3년을 주겠어도 나오기 전에 우메가 하는 말이 또 대박임

 

" 나오…. 네가 아니었으면 나는 진작에…." 

 

이렇게 얘기함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다른 캐릭터들도 그렇지만 우메에게 있어서 야구는 아주 큰 존재일텐데, 그걸 다시 깨닫게 해준게 나오니까 ㅜㅜ 결과적으로 나오는 우메에게 야구를 다시 시작할 수 있는 계기를 줌으로서 우메미야라는 사람을 확 바꿔놨다고 볼 수 있겠는 ㅜㅜㅜㅜ

 

그리고 내가 또 꽂힌 포인트는 뭐냐면, 나오의 교통사고가 우메의 탓이 아니라는거임.

우메는 중딩때 선배랑 싸우고 나서 건들건들 지내다가 친구한테 나오의 사고 소식을 들은거. 그리고 나오가 너희들과 함께 코시엔에 가고싶어 라고는 했지만 이건 리틀리그때부터 같이 지냈던 동료라면 충분히 평범하게 할 수 있는 말이지않음 ㅜ? 그런데 우메는 그걸 가슴에 새기고, 나오와 함께 코시엔에 가겠다는 목표를 세우게 된거임 ㅜㅜㅜㅜㅜ

 그러니까 말하자면 나오를 향한 우메의 존경이나 그런 마음들은 '죄책감' 이 아니라 오로지 순수한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순수한 사랑이라고!!!!! (파워 망붕 필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또 중요한건 우메미야는 나오와 코시엔에 가기 '위해서' 싸우는거지, 나오에게 '의지해서' 싸우고 있는거는 아님. 우메가 경기하는걸 보면 꽤 주체적으로 상대에 대해 생각해서 작전을 세운다고 볼 수 있음. 물론 나오도 벤치에서 작전을 짜서 보내주지만 우선은 매니저고, 감독님은 따로 있으니까. 그리고 그라운드 위에서는 뭐가 어찌되었던 투수와 포수의 판단이 가장 중요하니까.

그래서 우메가 나오한테 데레데레. 그러니까 음.. 다정하구 막 강아지가 꼬리 흔들듯 대한다는건 나두 완전 좋은데, 나오한테 매달린다거나 나오한테 정신적으로 의지를 한다거나 우메가 열혈빠가다! 이러는 캐해석은 나한테 캐붕으로 느껴짐 ㅜ.ㅜ ... 아니 캐붕이라기보단 걍 동인 해석이 안맞는거같은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생각하는 우메는, 기본적으로 기개있고 카리스마 있으면서 나오라던가 팀원들처럼 소중한 사람들에게는 데레데레하게 군다. 는게 내 생각임. 그 왜 그런거 있잖아 진짜 강자는 약자를 보호하는 머 그런거ㅜ? 자기가 정신적으로 약하거나 부족해서 성숙한 나오한테 의지하고 잘해주고 그런게 아니라, 본인 스스로도 어느정도 단단한 인간이 되었지만, "애정" 을 기반으로 나오에게 다정하게 군다는 그런게 좋음 ㅎㅎㅎㅎㅎㅎㅎㅎ (그리구 실제로 우메 프로필 보면 정신력 5단계 max임 ㅜ.ㅜ)

 

이정도가 원작에 기반한 캐해석 같은거구....

 

 

우메가 나오한테 데레데레한건 맞지만 중요한 순간에서는 확 파고들어서 나오를 낚아챘음 좋겠다... 그리구 충분히 그럴거같애ㅜㅜ 위기에 강한 남자, 우메미야ㅜㅜ

 

나오가 다리 치료하는걸 포기하지 않았으면 좋겠음 ㅜㅜ 그래서 우메가 맨날 나오 다리 물리치료하는거 도와줬으면....

우메는 프로 야구선수로 뛰고, 나오가 미국이나 머 다른나라에 다리 치료하러가서 장거리 연애하는것도 좋음 ㅜㅜ

 

우메미야 취미가 피아노라면서요..ㅠㅠ... 피아니스트 우메미야 au 이런것도 보고싶다....

 

뜬금없이 토마토 전골은 뭐람.... 흑 귀여워.... 우메 요리 끔찍하게 못해서 결혼하면 요리는 나오가 도맡아서 하겠지ㅜㅜ? 흑... 빨리결혼해...

 

우메나오 짱좋음...

ㅈㅔ발 우메나오 파주세요..엉엉....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