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메미야 세이이치

(梅宮 聖一)

 

우구모리 고교(鵜久森 高校) 2학년

183cm / 75kg

8월 19일 / AB형

도쿄출신

우투우타

​등번호 1번 / 타순 4번.

 

취미/특기: 음악감상, 피아노, 오토바이

존경하는 사람: 코모토 히로토, 마시마 마사토시 (*밴드 THE BLUE HEARTS의 두 멤버)

 

능력치(만점5): 수비3(어깨4) 주력3 체력4 정신력5 타력4(컨택3,파워4)

 

 

 

 

  부원들은 우메쨩 (梅ちゃん)이라고 부르고 있다. 앞머리에 힘을 잔뜩 준, 일명 '리젠트 헤어'. 눈 밑에 흉터가 있고, 꽤 불량해보이는 외모. 말하자면 양아치 같이 생겼다. 열혈계로, 시합이 시작되면 뜨거워지는 성격.

 

  시속 100km/h미만의 끊이 없을 듯한 초슬로우 커브, 급격한 직구, 슬라이더의 궤도에 보이는 강 커브가 주무기. 타격에서도 4번에 앉아 승부처에서 안타나 장타를 치는 등 부담되는 상황을 플러스로 바꿀 수 있는 강타자. 투수이지만 적극적으로 주루.

 

  등번호 1번의 에이스 투수에, 주요 득점 타선인 4번 타자. 거기에 분위기 메이커 역할도 도맡고 있는 팀의 핵심 인물. 경기를 했던 이나시로와 세이도 모두 우메미야를 집중적으로 공략한 것도 당연한 일. 벤치에서 부원들의 중심이 되는게 나오라면, 그라운드에서는 단연 우메미야가 그 역할을 맡고 있다.

 

  중학교 때에는 상급생과 사이가 나빠서 크게 싸우고 팀을 나왔다. 그 후로 한동안 야구를 떠나있었는데, 그 전의 팀 동료였던 마츠바라 나오의 교통사고 소식을 듣게 된다. 다리를 다쳤음에도 야구를 포기하지 않는 나오를 보며 자극을 받아, " 나오의 강함을 증명하기 위해 고시엔에 가겠다 " 라고 생각한다. 나오에게 " 내 3년을 너에게 주겠어(俺の3年間をお前にくれてやる) " 라고 할 정도로 사이가 각별한 편.

 

  30권 중반, 261화 이나시로전에서 짧게 첫 등장. 30권 맨 끝, 265화에서부터 본격적으로 등장하기 시작한다. 공 하나하나에 신경쓰고, 예리하며 감각적인 플레이를 하는 편이지만 의외로 허술한 면도 있다. 준비가 덜 되어 마운드에서 허둥지둥 한다던가, 에이준, 후루야, 하루이치와 처음 만났을 때에는 화장실에서 휴지가 없다며 밖에 도움을 청하기도 했다.

 

 

 

 

 

 

 

 

공식 가이드 북, 구글링을 통해 나온 프로필 등을 참고했습니다.

주로 일본 사이트를 보고 적은거라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주관적인 해석이 들어가있을 수도 있습니다.

 

 

우구모리랑 우메미야 많이 좋아해주세용...

네이버에 우메미야 치면 제대로 나오는게 없어서 속상한 마음에 글 써보는....^_^.....

 

 

+ Recent posts